새로 나온 책

프리리치 (커버이미지)
프리리치
  • 평점평점점평가없음
  • 저자심길후 지음 
  • 출판사나비의활주로 
  • 출판일2021-08-13 
  • 등록일2021-11-24 
  • 파일포맷 epub 
  • 파일크기10 M  
  •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태블릿, PC

책소개

‘돈도 시간도 많았으면 좋겠다’는 누구나 바라는 강렬한 소망이지만 그것을 이루는 현실적인 방법에 대해서는과연 어떨까? 남들을 따라서 주식투자나 부동산 투자를 해보기도 하지만 진짜 자신의 위치에서 무엇이 문제인지, 그 방향이 맞는지, 이 길로 가면 부자의 길로 들어서는 지에 대해서는 진지하게 고민하거나 행동하는 이들은 드물다.

그동안 이 책의 저자는 전작인 《슈퍼리치 영업의 기술》이나 《거절 없이 사게 하라 거침없이 판매 하라》 등을 통해 굉장히 현실적이고도 구체적인 부자가 되는 방법론에 대해 설명하였다. 그리고 이번에는 이 책 《프리리치》를 통해 그동안 다루지 못했던 분야까지를 완성했다.

필자를 찾아와 상담과 교육 그리고 실행을 통해 그토록 꿈에 그리던 성공을 얻고 부자가 됐지만 그러한 달콤한 상황을 계속해서 유지, 발전시키지 못하고 퇴보하는 사람들을 보아왔다. 그래서 저자는 ‘어떻게 하면 정말로 더는 경제적인 문제로 고민하지 않는 자유로운 삶을 영위할 수 있을까?’라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또다시 연구하고 고민하고 경험하며 방법론을 가다듬어갔다. 그 결과물을 컨설팅을 통해서 그리고 다른 현실을 통해서 검증하면서 확신할 수 있었다. ‘이렇게 하면 반드시 경제적 문제로 더는 고민하지 않는 그런 자유로운 단계에 도달할 수 있다’라고 말이다.

저자소개

현재 사단법인 한국영업인협회의 회장, 주식회사 한영인 투자그룹의 대표 이사 및 한국비즈니스협회의 경영 고문을 맡고 있다. 2003년, 고려대학교 졸업장을 내던지고 중퇴하여 길거리 노점상을 시작으로 각종 영업 활동을 두루 거친 후 사단법인 한국영업인협회를 설립하였다. 그리고 그동안 체득해 온 영업, 마케팅과 사업의 노하우를 열정적으로 전파 중이다. 그의 컨설 및 교육을 받고 크게 성장하고 있는 대표적인 사업가들은 다음과 같다. 개통령 강형욱 소장, 남아 미술전문가 자라다 미술의 최민준 대표, 연금형 부동산 연구소의 황준석 소장, 무자본 창업의 최고 전문가 신태순 대표, 부동산 여왕 이나금 회장, 한국세일즈성공학협회 및 안대장TV의 안규호 대표, 홈비협 안혜빈 대표, 시월드 리더십 아카데미 정다원 대표, 동기부여 연구소 조현우 대표, 리더의 마케팅 이상규 대표, 엄마의 돈 공부 이지영 대표, 직장인을 위한 투자연구소 김정로 소장, 30분 회의 정찬우 대표, 모두다 행정사 송범석 행정사, 법률사무소 명전의 장샛별 대표 변호사, 하우스 왁싱 권신영 원장, 부자 엄마 연구소 박보혜 소장, 나홀로디자인 안성훈 대표, (주)뷰티미션스쿨 박수린 대표, (주)글로벌에스엠 오명국 대표, 에스테틱매출상승연구소 장윤성 소장, 엠타트업 M군 맹욱재 대표, 텔레비즈니스협회 신미영 회장, 1인기업가들의공부방 이승준 대표, 한국에스테틱경영인협회 이선영 회장, 미핑그룹 신동민 대표, 돈맛 윤영준 대표, 개신남 이선광 대표, (주)월드투어 장덕순 대표, 애띠애 강선자 대표, 리스톤즈 이현석 대표, 미용실매출성장연구소 박영준 소장, 한부모성장연구소 윤민채 소장, 한국E&A 문강호 대표, 모니카플랫폼 전혜선 대표, 코어운동연구소 장성호 대표, 한국 마더십 협회 하혜린 회장, DAL:UM 이민 대표, (주)아이케이플랜비 이일권 대표, OUOU 박민옥 대표, 행동판매연구소 정영준 대표, 글래모 이성숙 대표, 피아노학원경영지원협회 김시연 대표 등이 있다 한국비즈니스협회 카페 http://www.supersales.kr 인터넷 강의 홈페이지 http://www.bizmoim.com 이메일 freerichking@naver.com 인스타 @simgilhu 유튜브 '프리리치'를 검색해 보세요

목차

PART 1 문제해결 없이 열심히만 반복한다면 결코 부자가 될 수 없다
CHAPTER 1 아무리 노력해도 부자가 될 수 없는 불편한 진실 16
1 프리리치가 되기 위해 자본금 마련보다 훨씬 중요한 것 17
2 프리리치의 길로 들어서지 못하게 하는 최고의 방해물 23
원 포인트 어드바이스 내가 보이지 않는 쳇바퀴에서 벗어나는 법 29
3 다수의 오류, 골드러쉬와 재테크에 대한 환상에서 벗어나는 법 32
4 통제할 수 없는 부분을 최소화하는 것의 중요성 40
CHAPTER 2 평범하던 그들이 프리리치가 될 수 있었던 이유 46
1 티끌도 차곡차곡 모아서 프리리치가 된 사람들은 없을까? 47
2 당신의 자산을 최대한 가치 있게 파는 법 58
3 당신의 노력을 헛수고로 만들지 않기 위해 점검해야 할 것 62

CHAPTER 3 프리리치로 성공한 그들이 가지고 있는 비밀의 요소 78
1 너무나 강력한 퍼스널브랜딩 효과, 멘토 포지셔닝 79
2 고객이 아니라 팬으로 만들어 그들의 충성을 얻는 법 83

PART 2 워밍업-프리리치 7단계와 인생템 프로세스를 위한 8가지 요소

CHAPTER 1 프리리치 워밍업, 먼저 보이지 않는 쳇바퀴를 벗어날 것 90
1 이것이 프리리치로 가는 8가지 요소다 91

CHAPTER 2 1단계: 나를 프리리치로 만들 핵심, 인생템 찾기 104
1 무조건, 시작은 작고 가볍게 할 것 105
원 포인트 어드바이스 내 장사는 잘되는 데 1단계도 아니라고? 110
2 내 인생 안에 이미 프리리치의 지름길이 있다 112

CHAPTER 3 2단계: 내 일을 분담해 줄 수 있는 조직의 시작 122
1 인생템 프로세스는 이렇게 관리할 것 123
2 피할 수 없으면 즐겨야 할 경쟁 대비법 130
원 포인트 어드바이스 진입장벽의 3가지 요소들 135
3 프리리치의 필수 요소 시스템 만드는 법 139
4 당신이 경계해야 할 ‘빨래터 아낙네의 딜레마’ 148
원 포인트 어드바이스 빨래터에서 이런 방법이 나를 편하게 한다 152

CHAPTER 4 3단계: 마케팅을 발전시킬 7단계 영역 정복 154
1 내가 수익을 내는 마케팅은 따로 있다 155
원 포인트 어드바이스 프리리치가 되기 위한 포인트 162
2 마케팅 활동의 기반은 이렇게 구축할 것 163

CHAPTER 5 4단계: 자영업에서 기업 시스템으로 진화 172
1 프리리치를 향한 시스템을 만드는 법 173
원 포인트 어드바이스 고객은 어디에 있을까? 안? 밖? 187
2 성장을 위한 또 다른 준비, 기업 문화와 오너십 이해하기 191
원 포인트 어드바이스 그대는 왕을 만드는 사람인가? 195
3 프리리치가 되기 위해 알아야 할 칭기즈칸의 교훈 198
원 포인트 어드바이스 자유로움이 보장되는 진정한 기업문화란 이런 것 202
4 프리리치를 향한 조직 만들기에서의 인사제도란? 204
원 포인트 어드바이스 당신이 조직을 키울 때 반드시 고려해야 할 인재의 조건 207
5 조직을 성장시키는 기업문화란? 210
원 포인트 어드바이스 한영인 식 기업 시스템의 근본요소, 센트랙션 217

CHAPTER 6 5단계: 안정적인 전국 유통망, 영업 조직 구축 220
1 유통망 구축을 위해 가장 중요시해야 할 요소 221
2 유통망을 크게 키우고 관리하는 법 227
원 포인트 어드바이스 통일신라에도 보증금이 있었다? 230

CHAPTER 7 6단계: 망하지 않는 사업 확장, 계열사 확장의 노하우 234
1 조직 확장이 필요하다면 이렇게 할 것 235
2 조직 확장을 위해서 이것만은 지킬 것 239
원 포인트 어드바이스 계열사를 늘리는 일에서 시너지가 발생할 것인가 251
3 확장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법들 253

CHAPTER 8 7단계: 나없이 운영되는 기업, 그리고 매각, 은퇴 267
1 잘 팔리는 기업의 9가지 종류 268
2 누구라도 관심 있게, 언제라도 매각할 수 있게 하는 법 279
원 포인트 어드바이스 매수자 처지에서의 매각하는 팁 288

PART 3 프리리치로 향한 8단계의 준비 단계 살펴보기

CHAPTER 1 플랜: 보물을 찾고 지도는 필요 없다는 건 어불성설이다 296
CHAPTER 2 타깃팅: 가진 게 없다면 정확하게 정곡을 찔러야 한다 304
CHAPTER 3 로볼: 내 열정이 남들에게는 부담일 수 있다? 310
CHAPTER 4 개입상품: 팔지 말고 고객이 샀다고 믿게 하라 320
CHAPTER 5 레터: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심 없는 이들의 마음의 빗장을 여는 키워드 문구 334
CHAPTER 6 포인트: 당신의 고객이 어디에 있는지 정확히 파악하는 법 344
CHAPTER 7 멘토 포지셔닝: 전문가의 위치로 나를 올리는 법 348
CHAPTER 8 셀프 어프로칭: 내가 가지 않고, 내게 오게끔 만들어라 356
Epilogue 프리리치의 포인트는 진심으로 고객의 관점에서 모든 걸 바라보는 것 360

한줄 서평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