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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트푸드 다이어트 (커버이미지)
서트푸드 다이어트
  • 평점평점점평가없음
  • 저자에이든 고긴스.글렌 매튼 지음, 우미정 옮김, 안지현 감수 
  • 출판사스몰빅라이프 
  • 출판일2021-05-24 
  • 등록일2021-11-24 
  • 파일포맷 epub 
  • 파일크기16 M  
  •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태블릿, PC

책소개

서트푸드 다이어트는 먹고 싶은 것을 참지 않아도 되고, 운동하지 않아도 되며, 요요현상을 걱정할 필요도 없는 획기적인 다이어트다. 어떻게 이런 일이 가능할까? 서트푸드 다이어트는 우리 몸에 존재하는 살 빼는 유전자인 ‘서트인 유전자’를 활성화하는 ‘서트푸드’를 섭취함으로써 살을 빼는 것은 물론 궁극적으로 우리 몸을 영원히 살찌지 않는 몸으로 만들어 주는 다이어트다.

이 책의 저자 에이든과 글렌은 모두 영양의학 전문가로, 먹는 것을 극단적으로 제한하는 다이어트는 실패할 확률도 높을뿐더러 건강을 해치기 때문에 오래 할 수 없다고 판단했다. 그래서 영양은 풍부하면서도 지방만 태우는 효과를 가진 ‘서트인 유전자’에 주목했다. 이 책에서 언급하는 ‘서트푸드’는 이 ‘서트인 유전자’를 활성화하는 식품으로, 코코아, 커피, 녹차, 적포도주, 딸기, 호두, 케일, 자색 양파, 콩 등과 같이 우리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식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서트푸드 다이어트의 방식은 이렇다. 첫 일주일은 서트푸드로 만든 주스와 식사를 하여 평균 3.2kg를 감량한다. 이후부터는 자신이 먹고 싶은 요리를 만들어 먹되 서트푸드를 가미한 식단을 유지하면 된다. 이렇게 식사량을 줄이지 않으면서도 간단하게 실천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성공 확률이 대단히 높은 다이어트로 전 세계 셀럽들과 일반인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저자소개

자신의 희귀한 면역질환 치료를 위해 영양의학을 공부했으며, 약사이자 영영사 자격을 가지고 있다. 이 독특한 조합에 힘입어 그는 유명 기업인과 TV 스타 등 다양한 고객층을 가진, 유럽에서 가장 인기 있는 건강 전문가가 되었다. 스포츠 영양학 전문가이자 건강 해설가로 활동하고 있는 그는 많은 스포츠 선수와 연예인의 열렬한 지지를 받으며 그들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서포트하고 있다. 이러한 신뢰와 인기에 힘입어 《서트푸드 다이어트》는 출간 즉시 영국뿐 아니라 미국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며 다이어트계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목차

추천사
프롤로그

1장. 서트푸드의 원리
1. 서트인의 과학
2. 지방과의 전쟁
3. 근육의 주 조절자
4. 경이로운 웰빙
5. 서트푸드
6. 세계의 서트푸드

2장. 서트푸드 다이어트 방법
1. 서트푸드 다이어트
2. 1단계: 7일 만에 3.2㎏ 감량하기
3. 2단계: 유지하기
4. 평생을 위한 서트푸드
5. 모두를 위한 서트푸드
6. 질문과 답변

3장. 서트푸드 레시피
왕새우와 메밀국수 볶음
참깨된장소스 두부구이
칠면조 에스칼로프
케일 메밀국수와 자색 양파 스튜
야채와 살사소스를 곁들인 닭가슴살
쿠스쿠스 하리사소스 두부구이
서트푸드 뮤즐리
연어구이 샐러드
토스카나식 콩 스튜
딸기 메밀국수 타불레
된장을 바른 대구구이
된장국 메밀국수
서트푸드 슈퍼 샐러드
적포도주소스를 곁들인 소고기 스테이크
구운 감자와 강낭콩 몰레소스
서트푸드 오믈렛
구운 닭가슴살과 자색 양파 샐러드
월도프 샐러드
토마토 구운 가지 샐러드
서트푸드 스무디
서트푸드로 속을 채운 통밀 피타빵
땅콩호박과 대추야자 타진
흰 강낭콩 된장소스
베리 믹스 요거트
닭고기 감자 케일 커리
매콤한 에그 스크램블
서트푸드 칠리 콘 카르네
버섯을 넣은 두부 스크램블
매콤한 훈제 연어
메밀 파스타 샐러드
메밀 팬케이크
미역 된장국
서트푸드 피자
한입 크기 서트푸드 간식

용어 사전
감사의 말

한줄 서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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