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전자책목록

전체 701건(2/12 페이지)
전자책 목록 수 변경영역
  • [경제경영]룬샷
    • 사피 바칼 지음, 이지연 옮김
    • 흐름출판

    전쟁, 질병, 불황의 위기를 승리로 이끄는 설계의 힘 “왜 성공하고, 왜 실패하는가? 그 원리를 ..

  • [경제경영]부의 열차에 올라타는 법
    • 스에오카 요시노리 지음, 유나현 옮김
    • 비즈니스북스

    “진짜 부자들은 잘 때도 저절로 돈이 쌓이고눈 감아도 알아서 목표를 향해 가는 부의 급행열차..

  • [경제경영]내 생애 첫 회계 공부
    • 유양훈 지음
    • 원앤원북스

    자산부터 자본과 부채, 세무회계까지9 STEP으로 끝내는 회계의 모든 것!이 책은 회계 용어부터 ..

  • [경제경영]일을 잘 맡긴다는 것
    • 아사노 스스무 지음, 김정환 옮김
    • 센시오

    “일하는 리더가 아니라 일을 잘 맡기는 리더가 성과를 낸다!”일 잘 맡기는 5가지 원칙“그런 ..

  • [경제경영]무조건 성공하는 작은 식당
    • 백종원 지음
    • 서울문화사

    식당할 팔자를 타고난 남자, ‘백종원’의 식당 이야기손대는 식당마다 대박을 친 그의 경영 노..

  • [경제경영]초짜도 대박나는 전문 식당
    • 백종원 지음
    • 서울문화사

    식당할 팔자를 타고난 남자, ‘백종원’의 식당 이야기손대는 식당마다 대박을 친 그의 경영 노..

  • [경제경영]진짜 부자 가짜 부자
    • 사경인 지음
    • 더클래스

    저자는 누구보다 돈을 잘 알 것 같은 회계사이고 워커홀릭으로 살았지만, 가난했다. 학창 시절, ..

  • [경제경영]부자의 언어
    • 존 소포릭 지음, 이한이 옮김
    • 윌북

    ★ 존 리(메리츠 자산 운용 대표) 추천 ★부자 아빠가 들려주는, ‘경제적 자유’를 얻기 위한 8..

  • [경제경영]디플레 전쟁
    • 홍춘욱 지음
    • 스마트북스

    전 세계가 놀랄 한국의 V자 경기회복을 기다리며…국내 최고 이코노미스트 홍춘욱의 디플레 위..

  • [경제경영]여행의 미래
    • 김다영 지음
    • 미래의창

    “여행이 삶의 중심이 된 시대, 당신은 어떤 여행을 꿈꾸나요?” 세계를 누비는 여행 인플루언서..

  • [경제경영]코로나 경제 전쟁
    • 리처드 볼드윈.베아트리스 베더 디 마우로 엮음, 매경출판 편역
    • 매일경제신문사

    코로나19, 인간을 넘어 경제를 감염시키다!폴 크루그먼, 제이슨 퍼먼, 올리비에 블랑샤르, 아담 ..

  • [경제경영]선물주는산타의 주식투자 시크릿
    • 선물주는산타 지음
    • 비즈니스북스

    ★ 누적 조회수 250만! 네이버 주식투자 파워블로거 ★★ 100억 자산을 만든 성공 투자 마인드셋..

  • [경제경영]내일의 부 2 오메가편
    • 김장섭 지음
    • 트러스트북스

    역대 최강을 자부하며, 부자 될 확률 99.9%에 도전한다! 이 책의 저자 조던 김장섭의 진면목은 ..

  • [경제경영]디레버리징(Deleveraging)
    • 박홍기 지음
    • 좋은땅

    - 박홍기 저자의 『리밸런싱』 후속작- 과잉적이고 파괴적인 경제적 모순을 낱낱이 들여다보다..

  • [경제경영]부의 해부학
    • 라이너 지텔만 지음, 김나연 옮김
    • 토네이도

    “그들에게는 부자가 될 수밖에 없는 강렬한 터닝 포인트가 있었다!”세계적인 부의 전문가가 최..

  • [경제경영]월급쟁이 부자는 없다
    • 김수영 지음
    • 보랏빛소

    “왜 꼭 당신의 노동과 시간을 투자해야만 돈 벌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개미처럼 일만 하는 사..

  • [경제경영]조지 길더 구글의 종말
    • 조지 길더 지음, 이경식 옮김
    • 청림출판

    이 책은 구글의 기본 철학이 얼마나 잘못된 것인지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_ 피터 틸, 페이팔 ..

  • [경제경영]유튜브 트렌드 2020
    • 김경달.씨로켓리서치랩 지음
    • 이은북

    이제 온 세상이 유튜브에 들어왔다. 무엇을 할 것인가?■ 국내 최고 콘텐츠 마케팅 전문가 그룹 ..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