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정보 입력 영역

내서재

더보기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 다운로드
  • 자료대출안내

추천도서

더보기

컨텐츠상세보기

싱크 심플 (커버이미지)
싱크 심플
  • 평점평점점평가없음
  • 저자켄 시걸 지음, 박수성 옮김 
  • 출판사문학동네 
  • 출판일2016-12-26 
  • 등록일2017-03-24 
  • 파일포맷 epub 
  • 파일크기10 M  
  •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태블릿, PC

책소개

저자 켄 시걸은 17년간 스티브 잡스 곁에서 애플의 광고와 마케팅을 이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아이맥과 아이폰으로 대표되는 ‘아이(i)’ 시리즈의 창안자이기도 하다. 그는 전작 '미친듯이 심플'에서 스티브 잡스와 함께 일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애플의 잇따른 혁신을 가능케 한 ‘심플함’의 11가지 법칙을 제시했다.

그후 켄 시걸은 같은 길을 가고 있는 세계 각국의 비즈니스 리더 40여 명과 만났다. 현대카드, 밴앤제리스, 홀푸드, 컨테이너스토어, 스터브허브, 웨스트팩 은행 등 제조업부터 유통, 금융에 이르는 다양한 분야의 대표였다. 그들은 모두 심플함의 법칙이 자사의 성장에 어떻게 도움이 되었는지, 경쟁사들과 어떻게 격차를 벌렸는지에 대해 확고한 견해를 지니고 있었다. '싱크 심플'은 심플함의 법칙을 도입해 성공한 현장의 사례를 두루 소개한다. 목표와 가치관, 내부조직, 브랜드, 규모, 소비자충성도까지, 심플함은 모든 비즈니스 분야에 적용가능하다.

저자소개

애플, 넥스트, 인텔, 델, IBM, BMW 등 유명 기업의 광고와 마케팅을 맡아온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17년 넘게 스티브 잡스와 함께 일했으며, 1997년 잡스가 고사 직전인 애플에 복귀했을 때 ‘다르게 생각하라(Think Different)’ 캠페인을 기획해 애플의 부활에 결정적 역할을 했다. 또한 아이맥(iMac)이란 제품명을 고안해 아이팟, 아이폰, 아이패드로 이어지는 아이(i) 시리즈의 기반을 마련하기도 했다. 현재 크리에이티브 컨설턴트로 일하고 있으며 북미, 유럽, 아시아 각국에서 광고와 마케팅 강연을 하고 있다. 저서로는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오른 『미친듯이 심플』이 있다.

목차

들어가며 | 심플함은 심플하지 않다

1장 | 사명(社命)부터 심플하게
2장 | 가치관이 심플함을 만든다
3장 | 심플함을 사랑한 리더들
4장 | 심플함은 혼자 이루어낼 수 없다
5장 | 심플한 브랜드 하나가 회사를 살린다
6장 | 회사가 크면 복잡함도 증가할까?
7장 | 저항을 줄이는 전략을 세워라
8장 | 고객의 사랑을 쟁취하라
9장 | 본능을 따라서
10장 | 심플함으로 가는 나만의 길을 찾다

마치며 | 단순화 비법을 공유하라

도와주신 분들
감사의 말


한줄 서평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