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정보 입력 영역

내서재

더보기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 다운로드
  • 자료대출안내

추천도서

더보기

컨텐츠상세보기

잘 팔리는 공식 (커버이미지)
잘 팔리는 공식
  • 평점평점점평가없음
  • 저자리오 메구루 지음, 이자영 옮김 
  • 출판사비즈니스북스 
  • 출판일2015-09-25 
  • 등록일2015-10-22 
  • 파일포맷 epub 
  • 파일크기29 M  
  •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태블릿, PC

책소개

http://ebook.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67259521

저자소개

본명 코다마 히로노리. 주식회사 마케팅 아이즈(Marketing IS)의 대표이사이며 간사이학원대학 경영전략연구과에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브랜드 매니지먼트 강의를 하고 있다. 1962년 나고야에서 태어나 시즈오카대학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필립 모리스에서 근무한 후 인디애나대학 경영대학원에서 MBA를 취득했다. 그 후 아마존 재팬부터 마스터 카드까지 유수의 글로벌 기업에서 마케팅 매니저로 근무했으며, 저절로 팔리는 시스템 개발과 프로세스 구축을 주도했다. 2010년에 전문 컨설팅 기업인 마케팅 아이즈를 설립했으며, 수익을 높이는 기업 마케팅 컨설팅과 ‘잘 팔리는 기획’을 위한 기업 연수, 경영 강좌 등으로 정평이 나 있다. 뿐만 아니라 <타케시의 일본의 미카타>(TV 도쿄), ZIP-FM, 아사히신문, 닛케이 MJ, 주니치신문, iPhone 매거진, PHP The21 등 다수의 매체에서도 마케팅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다. 저서로는 《TV 홈쇼핑에서는 왜 가격을 마지막에 말하는 걸까?》 《땡땡이치는 시간의 기술》 《히쯔마부시와 스마트폰은 같은 원리로 만들어졌다》 《빠른 속도로 결과를 내는 사람은 전략적으로 시간을 관리한다》 등이 있다.

목차

http://ebook.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67259521

한줄 서평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