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정보 입력 영역

내서재

더보기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 다운로드
  • 자료대출안내

추천도서

더보기

컨텐츠상세보기

보이지 않는 영향력 (커버이미지)
보이지 않는 영향력
  • 평점평점점평가없음
  • 저자조나 버거 지음, 김보미 옮김 
  • 출판사문학동네 
  • 출판일2017-07-03 
  • 등록일2017-08-09 
  • 파일포맷 epub 
  • 파일크기33 M  
  •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태블릿, PC

책소개

유행의 실제 사례를 분석해 여섯 가지 바이럴 마케팅 원칙을 일목요연하게 제시했던 조나 버거가 이번에는 우리가 내리는 모든 결정, 즉 우리가 사는 물건부터 우리의 인생의 크고 작은 결정까지 대중의 행동을 좌우하는 비밀스러운 힘에 대해 다룬다.

저자소개

펜실베이니아 대학 와튼스쿨의 마케팅학 교수다. 2011년 와튼 스쿨 ‘MBA 교직 헌신 및 교육과정 혁신상’을 받았으며 같은 해 열린 교수 경합 아이언 프로프 컴페티션Iron Prof Competition에서 우승했다. 2012년에는 미국 소비자심리학회와 소비자연구협회에서 각각 젊은연구자상을 받았다. 최고 권위의 학술지에 수십 편에 달하는 글을 발표했고, 뉴욕타임스, 월스트리트저널, 워싱턴포스트, 『사이언스』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 『와이어드』 『비즈니스위크』 같은 주요 신문 및 잡지에 소비자 심리와 관련한 글을 기고하고 있으며, 『뉴욕타임스 매거진』의 ‘올해의 아이디어Year in Ideas’에 선정되기도 했다. 마이크로소프트, 구글, 페이스북, 글락소스미스클라인 등 세계적 기업에서 강연과 자문활동을 해왔으며, 현재 심리학과 사회학을 바탕으로 트렌드 분석과 마케팅 전략 연구에 힘쓰고 있다.

목차

서문 당신은 왜 그런 선택을 했는가
1장 원숭이는 본 대로 행동한다
2장 색상이 다른 상품
3장 행동하지 않는다면
4장 비슷하게, 하지만 다르게
5장 서로에게 힘을 주는 방법
결론 사회적 영향력 활용하기

한줄 서평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