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100일이면 나도 영어천재 1 : 영알못, 영어에 눈을 뜨는 5주의 기적 편! (커버이미지)
100일이면 나도 영어천재 1 : 영알못, 영어에 눈을 뜨는 5주의 기적 편!
  • 평점평점점평가없음
  • 저자이정은 지음 
  • 출판사미다스북스 
  • 출판일2019-04-11 
  • 등록일2019-06-25 
  • 파일포맷 epub 
  • 파일크기39 M  
  •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태블릿, PC

책소개

유튜브 채널 <갓주아TV>에서 영알못을 위한 ‘100일 소리튜닝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외국어 습득에 ‘특별한 재능이 있는 사람을 위한 특별한 훈련’이 아니다. 그동안 오감을 가진 수천 명의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이미 검증된 영어 소리튜닝 방법이다.

갓주아의 ‘100일 소리튜닝 프로젝트’를 보다 성공적으로 완수하기 위한 교과서이자 안내서로 만들어졌다. 강의의 핵심을 쏙쏙 골라 담고, 강의에서 아쉬웠던 부분들을 저자가 직접 검수하여 보완했다. 또한 지금도 ‘100일 소리튜닝 프로젝트’ 강의를 따라가고 있는 열정적인 구독자들의 목소리를 담았다.

저자소개

‘미라클 영어 스쿨’ 대표 YBM신촌 오픽 대표 스타강사 <갓주아TV> 유튜브 채널 유튜버 NLP 심리 목표 성취 전문 트레이너 목표성취 코치, 성공 트레이너, 자기계발 작가 유약한 어린 시절, 자신감 제로, 내신 10등급 꼴찌에서 지금은 스타 영어 강사가 되었고, 성공 트레이닝 강연가로도 활동하고 있다. 20대 때는 영어, 러시아어 등 3개 국어를 무기로 미국, 러시아, 카자흐스탄, 이란 등 전 세계 무대에서 통역을 하며 실전 경험을 쌓았다. 그 후 10여 년 이상 초?중?고등학생, 대학생을 비롯해 재수생부터 70대까지 다양한 연령을 대상으로 영어를 가르쳐왔다. 수많은 영알못들에게 영어를 통해 새로운 꿈의 날개를 달아주었다. 폭넓고 세밀한 논문 자료 연구와 3개 국어 정복 방법을 토대로 한 실전 경험 속에서 자신만의 영어 완전 정복 노하우를 창안했다. 이 방법으로 지난 10년간 많은 학생들의 영어를 완전히 바꿔놓았다. 2주 만에 고득점을 따고, 100일 만에 영어가 완성되는 기적의 체험을 한 수많은 사람들은 그녀를 ‘갓주아’라고 부르며 열광한다. ‘소리튜닝’과 ‘마인드튜닝’으로 영어 인생 로드맵을 만들어 100일 완성 영어천재 되기 프로젝트를 열정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유튜브에 <갓주아TV> 채널을 개설하여 2019년부터는 ‘소리튜닝 100일 프로젝트’ 강의를 시작해 폭발적인 관심 속에 절찬리에 연재중이다. 이 책은 ‘영알못 영어천재 되기 100일 프로젝트’의 제3단계 과정이다.

목차

프롤로그
사용설명서

Day1 What was that like? 어땠어요?
Day2 I'm gonna be 20. 스무 살이 될 거예요.
Day3 Was it serious? 진지했나요? / 심각했나요?
Day4 I feel so bad! 미안해서 어쩌죠!
Day5 What’s the matter? 무슨 문제 있어?
Day6 I am dying! 나 죽을 것 같아!
Day7 I can’t help it. 참을 수가 없는데요.
Day8 Believe it or not~ 믿거나 말거나 / 믿기지 않겠지만
Day9 I can handle that. 그건 제가 처리할 수 있어요.
Day10 It’s not fair at all. 이건 전혀 공평하지 않아.
Day11 That’s what I wanna do. 저게 내가 하고 싶은 거야.
Day12 I will say. 그건 인정해요!
Day13 I keep asking myself. 저도 제 자신에게 계속 물어봐요.
Day14 Are you guys ready? 준비 됐니?
Day15 I know what you’re saying. 네가 무슨 말 하는지 알아
Day16 This is what I heard. 이건 제가 들은 말이에요.
Day17 That was a lie. 그건 거짓말이었어요.
Day18 I just don’t get it. 나는 그냥 이해가 안가.
Day19 That’s annoying. 그게 짜증나요.
Day20 I’m good at basketball. 저는 농구 잘해요.
Day21 I feel for you. 네 마음 이해해!
Day22 It’s so classic. 정말 고전이죠.
Day23 It’s about time. 때가 됐죠!
Day24 I turned it down. 제가 거절했었죠.
Day25 What’s the big deal? 그게 뭐 대수야?
Day26 To be honest with you 솔직히 말하면...
Day27 Take a chance. 모험 한 번 해보세요!
Day28 I was too afraid to do it. 저는 그걸 하는 것이 너무 두려웠어요.
Day29 Take some risks 위험을 감수해라!
Day30 Now it is your turn. 자! 이제 여러분들 차례입니다.
Day31 Not really. 설마!
Day32 For some reason 무슨 이유에서인지...
Day33 I don’t ever give up! 나는 절대 포기 하지 않아요.
Day34 Dreams cost nothing. 꿈을 꾸는 것은 돈이 들지 않습니다.
Day35 Who is the messiest? 누가 제일 지저분해요?

에필로그

한줄 서평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