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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주 만에 완성하는 레깅스핏 스트레칭 (커버이미지)
4주 만에 완성하는 레깅스핏 스트레칭
  • 평점평점점평가없음
  • 저자모리 다쿠로 지음, 김현정 옮김 
  • 출판사북라이프 
  • 출판일2019-04-04 
  • 등록일2019-06-25 
  • 파일포맷 epub 
  • 파일크기59 M  
  •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태블릿, PC

책소개

일본 아마존 종합 베스트셀러. 고관절의 틀어짐을 바로잡아 하체 문제를 해결하는 초간단, 초단기 운동법을 담았다. 지금까지 여러 권의 다이어트 책을 낸 저자는 자신의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가장 쉽고 간편하게 탄탄하면서도 곧은 다리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을 고안했다.

레깅스핏 스트레칭의 가장 큰 장점은 스트레칭을 기반으로 한 쉬운 동작으로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지금껏 운동을 멀리한 사람도, 근육이 없어 힘을 주기 어려운 사람도 당장 오늘부터 무리하지 않고 시작할 수 있다.

또한 책에서 소개하는 모든 동작은 저자가 직접 설명하는 동영상이 함께 수록되어 있다. 사진과 글만으로 동작을 이해하기에는 2% 부족했다면 동영상을 보면서 따라 해보자. 한글 자막이 함께 있어 조금도 어렵지 않다.

저자소개

헬스 트레이너이자 스포츠 지도사. 대형 피트니스 클럽에서 퍼스널 트레이너로 근무하다가 2009년부터 도쿄 에비스에 스튜디오 ‘rinato’(가압 트레이닝&필라테스)를 열어 체형교정 및 다이어트를 전문적으로 지도하고 있다. 운동지상주의에 빠진 피트니스 업계에 의문을 던지고 틀 안에 갇히지 않는 운동법으로 독자적인 행보를 걷고 있으며, 수많은 배우와 패션모델의 체형교정을 맡고 있다. 현재 TV와 잡지 등 다양한 미디어에 출연하며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보디워커(bodyworker)로 활동 중이다. 지금까지는 식사법에 대한 책을 주로 집필했으나 8년간 모델 다카하시 메리준을 가르치며 하체 문제로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어 이 책을 쓰게 되었다. 단지 살을 빼는 것이 아니라 고관절의 틀어짐을 바로잡아 몸의 불균형을 해소하는 초간단 하체 스트레칭은 일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저서로는 《운동 없이 요요 없이 100% 다이어트》, 《마흔 식사법》, 《다이어트는 운동 1할, 식사 9할》등이 있으며 현재까지 그가 쓴 책의 누적 판매량은 75만 부를 돌파했다.

목차

프롤로그 레깅스핏의 제1 목표는 건강한 다리
아름다운 몸을 만드는 첫 번째 이론
아름다운 몸을 만드는 두 번째 이론
아름다운 몸을 만드는 세 번째 이론
이 책 보는 법

Part1 관절과 근육을 바른 위치로 되돌리는 스트레칭
바른 자세 교정 1 자세가 틀어지면 체형이 무너진다
바른 자세 교정 2 다리가 휘었는지 체크해보자
바른 자세 교정 3 스트레칭으로 다리 모양을 바꿔보자
바른 자세 교정 4 관절은 스트레칭만으로 제자리를 찾는다
| 모리 다쿠로식 하체 관리 프로그램 |

BASIC 1 기본 고관절 스트레칭
BASIC 2 기본 무릎 스트레칭
BASIC 3 기본 발목 스트레칭
BASIC 4 기본 발가락 스트레칭

Part2 일주일마다 강도를 높여 완성하는 하체 스트레칭
LEVEL 1 스트레칭-첫 번째 주

앞 허벅지 당기기
종아리 탄력 스트레칭
첫 번째 주, 이것만은 반드시 기억해두자!

LEVEL 2 스트레칭-두 번째 주
허벅지 안쪽 조이기
허벅지 뒤쪽 자극하기
두 번째 주, 이것만은 반드시 기억해두자!

LEVEL 3 스트레칭-세 번째 주
바깥 허벅지 당기기
힙업 스퀴즈
넙치근 탄력 스트레칭
힙업 리프트
세 번째 주, 이것만은 반드시 기억해두자!

LEVEL 4 스트레칭-네 번째 주
대둔근 자극 무릎 스트레칭
허리 근육 강화 운동
정강이 슬림 스트레칭
와이드 스쿼트
스탠딩 힐업 스퀴즈

부록
일본 최고의 모델에게 묻는다! Q&A
저자 모리 다쿠로×모델 다카하시 메리준
그들이 말하는 레깅스핏 스트레칭의 완성!

에필로그 하체 고민을 한 번에 날려줄 단 하나의 책

한줄 서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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