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그리스도인은 한글킹제임스성경을!! (커버이미지)
그리스도인은 한글킹제임스성경을!!
  • 평점평점점평가없음
  • 저자조승규 
  • 출판사유페이퍼 
  • 출판일2012-04-24 
  • 등록일2015-10-12 
  • 파일포맷 epub 
  • 파일크기559 K  
  •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태블릿, PC

책소개

[책소개]
<한글킹제임스성경> 서문

"서문에 나오는 파란색의 소제목은 이해를 돕고 가독력을 높이기 위해 부가된 것입니다."

영적 전쟁 : 하나님의 진영 vs. 사탄의 진영


우리 그리스도인들은 치열한 영적 전쟁을 치르면서 산다. 이 전쟁은 창세기 3장에서 시작하여 지금에 이르고 있으며, 요한계시록 20장에 이르러서야 끝날 것이다. 이 전쟁은 두 진영으로 나뉘어 싸우는 것인데, 하나님의 진영과 사탄의 진영이다. 하나님의 진영은 성령께서 주관하시고, 사탄의 진영은 사탄이 주관한다.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듣고 성령으로 거듭난 사람은 하나님의 나라에 속하고, 그 복음을 거부하여 거듭나지 못한 사람은 세상에 속한다. 여기에는 중립 지대도 없고 예외도 없다.



사탄의 파괴 목표 : 성경


또 거듭난 사람들도 좀더 정선하면 성경을 믿고 그 권위를 인정하는 사람들과 성경을 믿지 않는 사람들로 구분된다. 성경을 믿지 않으면서 말로만 믿는다고 하는 사람들은 후자에 속한다. 하나님의 말씀은 예수 그리스도의 계시인데, 이 계시는 먼저 복음을 통해서 하나님의 자녀를 낳으며, 이 복음은 믿는 모든 사람을 구원에 이르게 하는 하나님의 능력이 된다(롬 1:16). 그러므로 이 영적 전쟁에서 사탄이 주로 파괴의 목표로 삼는 것은 성경의 원문이요, 또 그 나라의 언어로 된 성경이다. 성경은 성도의 믿음과 실행에 있어서 하나님의 권위이며, 그 권위는 절대적이고 최종적인 권위이기 때문에, 사탄은 이 권위를 혼란시키고 이 권위를 격하시키기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다.



사탄, 거짓 신학자들을 일으켜서 성경 변개


초대 교회 이후로 사탄은 수많은 거짓 신학자들을 일으켜서 성경을 변개시켜 놓고, 그 성경이 올바른 하나님의 말씀이라고 속여 왔다. 사탄의 추종자들이 한결같이 변개된 성경을 하나님의 말씀이라고 변증하며 그들의 교회와 신학교에서 가르쳐 왔다는 사실을 우리는 신약 교회사를 통해서 알 수 있다. 이들은 변개된 성경과 변개되지 않은 성경을 놓고, 어떤 성경이 참다운 하나님의 말씀이냐고 할 때, 늘 변개된 성경을 하나님의 말씀이라고 했다. 이들은 바른 하나님의 말씀이 필요하지도 않을 뿐만 아니라 그 소중함을 인지할 수도 없는 자들이다. 왜냐하면 그들에게는 하나님의 영이 없으므로 성령님께서 주시는 조명을 받을 수가 없기 때문이다. 하나님의 사람들은 하나님의 말씀을 보존하기 위해 성경을 변개시키는 악한 세력들로부터 숱한 박해를 받았으며, 또한 이 말씀을 지키기 위해 수많은 주의 종들이 목숨을 잃었다.



변개된 성경의 역사


구약성경은 히브리어 맛소라 원문으로 큰 논란 없이 보존되어 왔으나, 신약성경은 A.D. 250년경부터 예수 그리스도의 신성을 아버지 하나님과 동등하게 인정하지 아니한 필로(Philo, B.C. 20-A.D. 50)와 오리겐(Origen, A.D. 184 -254), 또 그의 추종자들에 의해 상당 부분이 변개되었고, 그들에 의해 변개된 성경에서 유세비우스가 콘스탄틴의 명을 받고 50권의 사본을 복사한 것이 확산되어 변개된 사본의 씨가 되었다. 유세비우스가 복사한 사본에서 제롬이 라틴벌게이트를 만들어냄으로써 카톨릭 성경의 원문이 되었고, 이 변개된 사본들은 주로 북아프리카의 알렉산드리아와 카이사랴에서 변개된 후 로마와 여러 지역들로 확산되었는데, 이 가운데 대표적인 사본으로 손꼽히는 것이 바티칸사본과 시내사본으로 모두 4세기 때의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이 연대는 유세비우스가 복사한 50권의 사본이 제작된 연대와 같다. 바티칸사본이 발견된 것은 1481년이었고, 시내사본이 발견된 것은 1844년이었다. 어떤 사람들은 이들 두 사본이 원문을 전승했다고 하는데, 이러한 말은 원문비평학적 근거도 없고 설득력도 없다.


바티칸사본은 전통원문과 비교할 때 무려 5,788군데나 변개되어 있으며, 삭제시킨 부분도 상당수 있다(마 19:9; 20:16; 20:22; 20:23; 23:14; 28:9, 막 6:11; 9:44; 9:46; 9:49;

저자소개

- 인하대학교 철학과 졸업 (B. A.) - 인하대학교 문과대학원 철학과 졸업 ( B. A., Th. M.) - 현 펜사콜라 성경신학원 교수 - 현 말씀보존학회 성경연구원 - 현 월간<성경대로 믿는 사람들> 발행인/편집장 - 현 성경침례교회 부목사 - 현 서울크리스챤중고등학교 교목 저서 - <칠십인역의 망상> - <하나님께서 지키신 성경> -<바이블내비게이션> 역서 - <나는 그리스도인인가 칼빈주의자인가> - <로마카톨릭식 성경해석>

목차

[목차]
앞표지
저작권안내
목차
1. 성경에 대한 바른 믿음
2. 성경에 대한 잘못된 믿음
3. 성경의 역사
4. <킹제임스성경 KJV>에 관한 질문과 답변 1) <한글킹제임스성경>을 최종권위라고 말하는데 무슨 뜻입니까?
2) 믿고 신앙생활만 잘하면 되지 왜 성경을 가지고 문제를 삼는 것입니까?
3) 절대적인 표준이라고 자신할 수 있는 성경은 이 세상에 없지 않습니까?
4) 삭제, 첨가, 대체는 번역상의 문제이지 의도적인 성경 변개와는 상관없지 않습니까?
5) 성경 필사본들은 킹제임스성경(KJV)을 지지하지 않는다고 들었습니다.
6) 왜 킹제임스성경(KJV)만 옳다고 주장하십니까?
7) 영어 킹제임스성경(KJV)은 고어체 영어라 어렵다고 하던데요?
8) 신학대학 교수님들과 선교사님들은 NIV나 NLT를 추천합니다.
9) 뉴킹제임스성경(NKJV,1982년)이 최근에 나온 것인데 KJV1611보다 더 정확하지 않습니까?
5. 보존된 성경과 변개된 성경의 역사
6. 보존된 성경과 변개된 성경의 구절 비교
1) 요일 5:7 삼위일체의 강력한 증거 - 이 세분은 하나이시라
2) 딤전 3:16 경건의 신비 - "하나님"과 "그"의 차이
3) 행 8:37 믿는 자의 신앙 고백 - 삭제
4) 요 6:69 "살아 계신 하나님의 아들" VS. "하나님의 거룩하신 자"
5) 요 9:35 "하나님의 아들" VS. "인자"
6) 행 4:27 "아들" VS. "종"
7) 다니엘 3:25 "하나님의 아들" vs. "신들의 아들"
8) 스카랴 12:10 "나를" vs. "그를"
9) 누가복음 23:42 신성을 나타내는 이름 "주" vs. 인성을 나타내는 이름 "예수"
10) 마가복음 1:2,3 선지서들 vs. 선지자 이사야
11) 로마서 14:10-12 그리스도 vs. 하나님
12) 미카 5:2 영원 vs. 태초
13) 골 1:15 피조물의 첫태생 vs. 모든 창조물보다 먼저 나신 자
없어진 13구절
한글킹제임스성경 서문,일러두기
한글킹제임스성경 소개
말씀보존학회 사역소개

한줄 서평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