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정보 입력 영역

내서재

더보기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 다운로드
  • 자료대출안내

추천도서

더보기

컨텐츠상세보기

마케터의 일 (커버이미지)
마케터의 일
  • 평점평점점평가없음
  • 저자장인성 지음, 김규림 그림 
  • 출판사(주)북스톤 
  • 출판일2018-04-19 
  • 등록일2018-07-12 
  • 파일포맷 epub 
  • 파일크기36 M  
  •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태블릿, PC

책소개

선배 마케터가 후배 마케터들에게 전하는 이야기. 저자는 마케터가 하는 일은 회사마다 개인마다 다르지만, 그럴수록 마케팅의 본질을 놓치지 말아야 한다고 말한다. 마케팅의 본질은 ‘소비자’에 있다. 누구에게 팔아야 할지 목표를 세우고, 최적의 방법을 찾고, 여러 사람의 힘을 모아 제대로 실행하는 것이야말로 모든 마케터의 일이다.

다른 마케팅 책에서 볼 수 있는 마케팅 스킬이나 교과서처럼 통용되는 법칙 대신, 신입 마케터는 물론 시니어 마케터까지 고개를 끄덕일 만한 생각과 경험들로 ‘마케터의 일’을 풀어내고 있다.

저자소개

처음부터 마케터가 되겠다고 결심한 것은 아니었습니다. 공대에 갔으나 수학이 싫었고 광고인을 꿈꾸었지만 광고회사엔 가지 않았습니다. 어쩌다 브랜드 네이밍을 하게 됐고, 그러다 브랜드 기획 컨설팅을 하게 됐습니다. 일하면서 알게 된 인연으로 네이버에 합류해서 브랜드 마케터로 일했고, 2013년에 우아한형제들 구성원이 되었습니다. 신나게 일하고 의미 있는 성과를 내는 조직문화에 관심이 많습니다. 동료들과 함께 배민 치믈리에 자격시험, 배민 신춘문예, 배민문방구, 배민팬클럽 배짱이 등의 일을 꾸미고 있습니다. 쉬는 것보다 노는 것을 좋아합니다. 새롭고 낯선 것을 좋아합니다. 달리기와 맥주를 좋아합니다.

목차

1장. 마케터의 기본기
일 잘하는 사람
경력보다 경험을 말한다
경험자산에 투자하기
사랑, 해보셨나요
성장가속도

한줄 서평

1